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의점 사장인 알반데(Alvande)는 유통기한이 지난 식품농장을 밝혔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30. 12:36

    편의점 사장인 알반데(Alvande)는 유통기한이 지난 식품농장을 밝혔다.
    편의점 아르바이트입니다.
    최저임금도 받지 않고 일하지만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아르바이트를 한다.
    하지만 정리하는 것을 좋아해서 최소한의 것은 아니지만, 워크인이라 내부 음료수 보관소가 정말 엉망입니다. 알바는 물류시간이라 절대 앉아서 정리를 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복잡하고 지저분해서 정리해봤습니다. 하지만 유통기한이 지났다(최소 3개월은 기껏해야 1년) 술과 음료수 아이들 3바구니는 물론 다 내놓고 사장님께
    그날 사장님께서 저를 보고 조립해주셨어요. 드디어 남의 집에 다녀왔습니다~
    덕분에 살이 빠질 거라고 농담을 하고 월급을 돌려줘야 하는데 정말 하고 싶은 게 없다고 했다.
    이것은 문제가 아니다
    제가 제외했던 유통기한이 거의 다 되어 가네요.
    다음날 소음이 너무 심해서 안된다고 해서 팔았습니다.
    다 비웠을 때 농담이 아니라 유통기한이 3개월인 음료수를 넣었더니 10분 만에 다 나간 게 자랑스럽다.
    그래서 궁금해서 다 꺼내서 버리라고 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사장님이 팔았다. 하지만 고객이 와서 신고하면 나에게도 영향을 미치나요?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사장님이랑 뭐해?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