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등학교 3년, 4년은 지방대학을 이용하는게 맞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2. 10. 20. 03:01

    고등학교 3년, 4년은 지방대학을 이용하는게 맞나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오랜만에 입시를 준비하느라 고민이 많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선호하는 전공은 보건학과입니다.
    저는 임상 병리학, 작업 치료, 치과 위생 또는 치과의 학위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나는 매우 낮은 수준이므로 어쨌든 직업 학교에 갈 것입니다.
    우선 4년제 6개를 작성해야 하는데 갈 수 있는 4년제 프로그램은
    경기도에서 3시간 이상 걸리는 지역에 대학이 있을 뿐이었다.
    ktx, 시외버스, 고속버스를 타야 하는 거리입니다.
    부모님은 아직도 통학할 수 있는 학교에 가라고 말씀하십니다.
    4년제 과정에서 쓸 수 있는 걸 써야 할 것 같은데 쓰는게 맞나요?
    그리고 보건소에서는 자존감이 높아서 포기했어요.
    6년제 4년제 지원서 작성을 위해 갈 수 있는 지역의 대학에서 다른 학과를 이용하는 것이 맞습니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